지엔에이의 다양한 소식들을 발 빠르게
전달해 드립니다.
NEWS
전자신문(주)지엔에이(의장 하재준)는 지난 18일 KPGA(한국프로골프협회) 소속의 이동민 프로에게 토요타의 프리미엄 밴 ‘알파드’를 후원 차량으로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식 현장에서는 (주)지엔에이 차현호 본부장이 이동민 선수에게 차량 키를 직접 전하며 진심 어린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선수에게 전달된 토요타 알파드는 프리미엄 밴으로서, 장거리 투어 일정 중에도 탁월한 공간감과 편안함을 통해 이동의 질을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주)지엔에이 관계자는 “끊임없이 도전하고 전진하는 이동민 선수의 태도는
(주)지엔에이가 추구하는 가치와 맞닿아 있으며, 그래서 이번 공식 후원을 결정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동민 선수는 KPGA 무대에서 오랫동안 성실하게 경기해 온 베테랑 선수로,
늘 한결같은 태도와 흔들림 없는 경기력으로 골프 팬들의 신뢰를 받아왔다.
(주)지엔에이 차현호 본부장은 “지속가능한 파트너십을 통해 이동민 선수가 최상의 환경에서 최고의 경기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아낌없이 지원할 것”이라며, “지엔에이는 도전하는 이들과 함께하며 동반 성장하는 브랜드로 나아가겠다”고 강조했다.
민진아 기자
출처 : https://www.ftimes.kr/news/articleView.html?idxno=31964